1. 고객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1항 각호의 규정 또는 할부거래에 관한 법률 제8조 제1항 각호의 규정에 의거 어떠한 불이익 없이 구체적 사유를 밝히지 않더라도 상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주말 및 공휴일이 포함됩니다)이내에 배송 받은 상품을 원래 포장된 상태 그대로 반품할 권리를 갖습니다.
그 이외에도 본 조항에 따른 교환 또는 반품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아래 각호의 조건들이 충족되었는지 여부에 관해 고객센터의 확인을 받아야 교환 또는 반품완료가 이루어집니다.
(1) 고객은 상품을 배송 받은 즉시 상품의 내용을 체크하여 온라인 사이트에서 표시되고 주문 입력된 상품과 동일한지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2) 고객은 배송된 상품의 전부 또는 일부에 하자가 있음을 안 날부터 7일이내에 지체 없이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배송된 상품의 전부 또는 일부에 하자가 존재한다는 사실 및 그 내역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3) 상품은 기분코리아에 의해 포장되어 배송된 상태 그대로 반환되어야 하며,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되지 않은 상태로 반환되어야 합니다. 다만 내용 확인을 위하여 배송 박스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4) 고객이 상품을 배송 받은 당시에 상품 또는 그 포장에 부착되어 있던 품질 표시등의 태그가 그대로 부착된 채로 반환되어야 합니다.
(5)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되지 않은 채로 반환되어야 합니다.
(예:사은품 등)
(6)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지 않은 상태로 반환되어야 합니다.
(예:상품의 스크래치나 실외 착용 시 교환/반품 불가)
(7)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지 않은 상태로 반환되어야 합니다.
(8)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인 경우 상품 반송에 드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교환은 1회 무료로 서비스 됩니다.)
2. 기분코리아는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 또는 훼손되거나 변형되었을 경우와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3. 기분코리아는 이용자가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되거나 변형하였을 경우라도 고객센터의 확인을 통해 유상으로 수선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고객센터의 확인을 통하여 수선 불가능을 통보 받을 경우에는 해당하지 아니합니다.
4. 기분코리아는 고객센터의 확인을 득한 교환, 반품의 경우 처리 절차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