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코리아는 고객센터의 확인을 득한 교환, 반품의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유형 | 고객 요청 | 기분코리아 처리 |
---|---|---|
교환 | ①교환 요청 (수령 후 토,일 포함7일 이내) ↓ ③상품 준비 ↓ ④상품 발송 |
②상품 반송접수 ↓ ⑤상품수령 후 확인처리 ↓ ⑥요청상품으로 재발송 (택배비 1회 서비스) |
반품 | ①반품 요청 (수령 후 토,일 포함7일 이내) ↓ ③상품 준비 (반품시 택배비 6000원 동봉) ↓ ④상품 발송 |
②상품 반송접수 ↓ ⑤상품,택배비 확인 (반품시 택배비 6000원 동봉) ↓ ⑥ 환불 진행 |
수선 ↓ 철저한 평가 후 수리가 가능한 것으로 판단되는 결함은 당사의 제화업자가 결정합니다 |
①수선 요청 (수선 사유가 발생할 경우 즉시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키부트를 통해 수선 요청) ↓ ③수선상품 준비 (택배 선불 발송) ↓ ④수선상품 발송 ↓ ⑨수선 완료 |
②상품상태 이미지 확인 (수선 가능/불가능 확인 후 안내) ↓ ⑤상품수령 후 확인 (수선이 가능할 경우) ↓ ⑥수선 처리 (수선 처리 기간: 최대15일) ↓ ⑦수선 완료제품 도착, 발송 준비 (수선비+택배비 입금요청) ↓ ⑧수선 완료제품 발송 (소독, 향균처리) |
특약점 구입일 경우 (교환,반품,수선) |
①교환,반품,수선요청 (수령 후 토,일 포함7일 이내) ②특약점에서확인 후 요청내역 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