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 절차 안내(교환,반품,수선)


기분코리아는 고객센터의 확인을 득한 교환, 반품의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유형 고객 요청 기분코리아 처리
교환 ①교환 요청
(수령 후 토,일 포함7일 이내)

③상품 준비

④상품 발송
②상품 반송접수

⑤상품수령 후 확인처리

⑥요청상품으로 재발송
(택배비 1회 서비스)
반품 ①반품 요청
(수령 후 토,일 포함7일 이내)

③상품 준비
(반품시 택배비 6000원 동봉)

④상품 발송
②상품 반송접수

⑤상품,택배비 확인
(반품시 택배비 6000원 동봉)

⑥ 환불 진행
수선

철저한 평가 후 수리가 가능한 것으로 판단되는 결함은 당사의 제화업자가 결정합니다
①수선 요청
(수선 사유가 발생할 경우
즉시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키부트를 통해 수선 요청)

③수선상품 준비
(택배 선불 발송)

④수선상품 발송

⑨수선 완료
②상품상태 이미지 확인
(수선 가능/불가능 확인 후 안내)

⑤상품수령 후 확인
(수선이 가능할 경우)

⑥수선 처리
(수선 처리 기간: 최대15일)

⑦수선 완료제품 도착, 발송 준비
(수선비+택배비 입금요청)

⑧수선 완료제품 발송
(소독, 향균처리)
특약점 구입일 경우
(교환,반품,수선)
①교환,반품,수선요청
(수령 후 토,일 포함7일 이내)
②특약점에서확인 후 요청내역 처리